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아리아나 그란데 '위키드' 韓서 전 세계 최초 개봉..."본 적 없는 세계"

세계일보
원문보기
오는 11월 20일 국내서 전 세계 최초 개봉

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주연을 맡은은 ‘위키드’가 오는 11월 20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극장 개봉한다.

뮤지컬 영화 ‘위키드’는 자신의 진정한 힘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자신의 진정한 본성을 발견하지 못한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 전혀 다른 두 인물이 우정을 쌓아가며 맞닥뜨리는 예상치 못한 위기와 모험을 그린 이야기다.‘위키드’는 국내에서 22일 북미 개봉보다 이틀 빠르게 관객들을 만난다

개봉 일정과 함께‘위키드’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월드(Worl)d 피처렛이 공개됐다. 월드(Worl)d 피처렛은 ‘위키드’의 거대한 세계관을 직접 만들어 구현해 낸 제작진과 배우들의 열정과 애정이 담겨 있다.

제작진은 에메랄드 시티, 먼치킨랜드 등 영화의 주요 배경이 되는 장소의 세트를 직접 제작하여 크고 작은 디테일마저 놓치지 않았다. 특히 평원에 직접 심어서 재배한 생화 튤립 9백만 송이를 스크린에 담아내며 마치 관객이 영화 속 세계관에 들어간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존 추 감독은 ”관객분들에게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실제처럼 느끼고 싶다면, 실제로 다 지어야 한다”고 밝히며 영화를 향한 남다른 진정성을 보여줬다.

배우들 역시 제작진의 열정과 애정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글린다 역의 아리아나 그란데는 “대부분이 실제로 만든 세트”라며 “덕분에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세계가 창조됐다”고 귀띔했다. 엘파바 역의 신시아 에리보 또한 “모든 디테일들이 더해져 상상 속 세상이 만들어진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2. 2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3. 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4. 4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5. 5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