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위키드', 11월 20일에 본다…韓서, 전 세계 최초 개봉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김다은기자] 영화 '위키드'(감독 존 추)가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25일 "'위키드가' 오는 11월 20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알렸다. 위키드의 세계관을 구현한 '월드'(World) 피처렛도 공개했다.

전 세계 최초 개봉일이다. 북미 개봉(11월 22일)보다 이틀이나 빠른 일정이다. 뮤지컬 영화 '겨울왕국', '알라딘', '웡카' 등이 크게 사랑받은 대한민국 영화계를 가장 먼저 찾았다.

'월드' 피처렛 영상은 웅장했다. '​위키드'의 거대하고 디테일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세계관을 직접 만들어 구현해 낸 제작진과 배우들의 열정이 눈에 띄었다.




제작진은 에메랄드 시티, 먼치킨랜드 등 영화의 주요 배경이 되는 장소의 세트를 직접 제작했다. 평원에 직접 심어서 재배한 생화 튤립 9백만 송이를 스크린에 담아냈다.

존 추 감독은 "관객분들에게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고 싶었다. 실제처럼 느끼고 싶다면, 실제로 다 지어야 한다"고 연출 중점을 전했다. 배우들 또한 제작진의 열정에 감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글린다 역)는 "대부분이 실제로 만든 세트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세계가 창조됐다"고 했다. 신시아 에리보(엘파바 역)도 "상상 속 세상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위키드'는 뮤지컬 영화다. 자신의 진정한 힘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엘파바'와 자신의 진정한 본성을 발견하지 못한 '글린다'의 우정 이야기. 예상치 못한 위기와 모험이 펼쳐진다.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