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갓세븐 영재, '선의의 경쟁' 캐스팅 확정 …3년만 드라마 복귀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영재/ 사진=앤드벗컴퍼니 제공

영재/ 사진=앤드벗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갓세븐(GOT7) 영재가 드라마 '선의의 경쟁'으로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영재의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 측은 "영재가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에 캐스팅 되어 전격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선의의 경쟁'은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로 대한민국 상위 1% 학생들이 모인 채화여고에 이곳과 어울리지 않는 지방 보육원 출신 우슬기가 전학 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21년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러브 앤 위시'에 출연한 이후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영재는 이혜리, 강혜원, 정수빈, 오우리 등과 호흡하며 몰입도 높은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출연했던 드라마, 뮤지컬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이미지와는 또다른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한 만큼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4년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GOT7) 멤버로 데뷔한 영재는 최근 신곡 'T.P.O'를 발표하며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현재 MBC FM4U '갓세븐 영재의 친한친구'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선의의 경쟁' 캐스팅을 확정 지은 영재는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홍콩, 대한민국 서울로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