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유승호 '인생 첫 연극'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원문보기

배우 유승호가 24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 그린캠퍼스 연습실에서 진행된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 연습실 현장공개에 참석해 시연을 보이고 있다.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198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종교, 인종, 성향, 정치 등 각종 사회 문제와 다양성을 다룬다. 1993년 브로드웨이 공연으로 퓰리처상,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등을 휩쓴 수작으로 프라이어 월터 역 유승호 손호준, 약물에 중독돼 다양한 환상을 보는 하퍼 피트 역 고준희 정혜인, 새 밀레니엄을 앞둔 혼란을 보여주는 루이스 아이언슨 역 이태빈 정경훈, 법조계에서 벌어진 비윤리적 행위와 자신의 동성애 성향으로 인해 고뇌하는 조셉 피트 역 이유진 양지원이 캐스팅됐다. 또한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 한 악마의 변호사 로이 콘 역 이효정 김주호, 조셉 피트의 보수주의적인 어머니 한나 피트 역 전국향 방주란, 프라이어 월터와 루이스 아이언슨 친구 벨리즈 역 태항호 민진웅, 신의 계시를 전하는 천사 역 권은혜도 함께 한다.


한편,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LG아트센터 서울에서 오는 8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공연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대구 경제
    추경호 대구 경제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4. 4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5. 5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