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추가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선각의 바하라드'를 24일 추가했다고 밝혔다.

'선각의 바하라드'는 고유 수호자 기술 '혹한의 손아귀'로 적군을 끌어올릴 수 있으며, 성공 시 강력한 피해와 이동 불가 효과를 준다. 아군 길드원에게 사용할 경우 피해 없이 끌어올릴 수 있어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렐름 던전 '공간의 틈'의 다섯 번째 지역 '영원한 나락'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이곳에서 기존보다 많은 경험치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등장하는 보스 '절망의 게르트'를 처치하면 '전설 기술책', '전설 방어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전체 서버 이용자가 참여하는 30대30 팀 대항전 '영광의 전장'의 첫 정규 시즌도 시작됐다. 시즌 1부터 티어 시스템이 적용돼 이용자는 자신의 티어에 따른 매칭과 시즌 티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7일까지 '더위 사냥꾼 훌라훌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해 얻은 '증표'로 '축복받은 기술 부여석', '눈부신 11회 소환권'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