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동석 "박지윤 이혼 통보, 기사로 접해…부모님과 있을 때" (이제 혼자다)[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이제 혼자다'에 출연한 아나운서 최동석이 박지윤과의 이혼 소식을 부모님과 함께 있을 때 기사로 접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는 최동석과 이윤진의 이혼 후 새로운 일상을 담은 VCR이 공개됐다.

최동석은 "내 이혼 소식을 기사로 접했다. 그때 처음 알았다. 부모님이랑 있었는데"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어느 날 가족들이 집에 안 왔다. 그래서 아이들 찾으러 서울에 왔다. 부모님 집에서 자던 날 기자한테서 전화가 왔다. '기사가 났는데 알고 있느냐' 묻길래 그제야 알았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MC 박미선이 안타까워하며 "부모님이 너무 놀라셨을 것 같다"라고 하자 최동석은 "아무 말씀도 안 하셨다. '어떻게 된 거냐', '무슨 일이 있었냐' 같은 걸 안 물으셨다. (이혼 할 줄) 모르셨던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VCR 속 최동석은 7살 터울의 형과 단둘이 식사 자리를 가졌다. 형은 "네 안부를 나한테 묻는다"라고 운을 뗐다. 최동석은 "최근에 연락하는 것만으로도 내 기분에 영향을 미칠까 봐 나한테 안 하시는 것 같다"며 "제가 쿨하면 되는데 그게 잘 안된다"고 토로했다.


한편 최동석은 현재 아나운서 박지윤과 이혼 소송 중이다. 2009년 결혼 후 14년 만이다. 박지윤은 지난해 10월 30일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으며 최근까지 양육권 갈등을 빚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제 혼자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TV 조선에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