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강석우 딸’ 강다은, 자체발광 조각 미모! 산뜻한 분위기 뿜뿜 홀터넥 니트룩

1
댓글0
강다은이 산뜻한 분위기의 홀터넥 니트룩을 선보였다.

배우 강석우의 딸이자 배우 강다은이 20일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은은 초록색 홀터넥 니트 탑을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의 스타일링은 계절에 어울리는 신선함을 더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매일경제

강다은이 산뜻한 분위기의 홀터넥 니트룩을 선보였다. 사진=강다은 SNS


또한, 강다은은 한쪽으로 머리를 땋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뽐냈다. 이로써 그녀는 기존의 세련된 이미지에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특히, 머리를 땋은 스타일링은 소녀 같은 순수함을 강조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강다은은 조각 같은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완벽한 외모는 많은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그녀의 게시물은 순식간에 수많은 ’좋아요‘와 댓글로 가득 찼다.

매일경제

강다은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사진=강다은 SNS


한편 강다은은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강석우와 함께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남겼다. 이후 배우로 데뷔한 그는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 드라마에서의 활약은 그녀의 연기 경력을 한층 더 빛나게 했다.

강다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그녀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의 꾸준한 활동과 매력적인 비주얼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더팩트"우리와 다르지 않아"…'KBS 설특집' 김영철·최정훈이 전하는 응원(종합)
  • 헤럴드경제‘원경’태종의 후궁정치, 원경에겐 만만치 않다
  • 텐아시아[종합] 기부 입학 소리까지 들었는데…'IQ 167' 구혜선, 카이스트 간 이유 있었다 "너무 무서운 곳"
  • 스포츠월드‘하지원 동생’ 故 전태수, 오늘(21일) 7주기
  • 엑스포츠뉴스홍서범 "♥조갑경, 사기피해 한심…빌딩 없이 '개털'" 부부 피해단 결성 (영업비밀)[종합]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