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난리닌 이수근 촉.."민경훈, 갑자기 결혼 발표할 것" 예언 적중 ('아는형님')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아는 형님'에서 이수근이 결혼을 앞둔 민경훈의 결혼 발표를 예언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20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형님' 에서 이수근이 어마어마한 촉을 보였다.

정글팀이 이동한 가운데 민경훈과 이수근, 김희철, 김영철이 함께 나섰다. 김영철은 “희철이 기분 너무 좋아보여 조금만 톤 다운해라”며 무게를 잡았다. 이에 김희철은 “서장훈, 강호동 없으니까 대장질한다”며 “그래도 만약 동굴갔으면 스트레스로 원형탈모 걸렸을 것”이라 말해 웃음짓게 했다.

이동하는 차안에서 김희철은 갑자기 ‘사이판에 사랑하는 사람과 일주일 정도 있으면 행복할 것”이라 하자 이수근은 “일주일이 뭐냐 더 있지 설레고 더 사랑하면 평생이다”고 했다.

이때, 김희철은 “내가 볼 때 경훈이 형은 장가 안 날 것 같다”고 했다. 그러자 이수근은 “경훈이 같은 애가 갑자기 결혼발표한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실 이는 결혼발표 전 촬영한 것으로, 이수근의 촉이 딱 맞아 떨이전 것이었다.

지난 10일, 11월 결혼한다는 사실을 밝히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던 민경훈. 당시 방송 촬영 분에서 실제 민경훈은 동공지진(?)이 일어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제명 의결
    김경 제명 의결
  2. 2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5. 5총장 임명 논란
    총장 임명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