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 박지윤 "아이들이 엄마 자랑스러워 할 것"...인기상에 '울컥' ('청룡시리즈어워즈')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박지윤이 인기상 수상에 소감을 전했다.

19일 인천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 3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약칭 BSA)가 치러졌다. 이 자리는 방송인 전현무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의 진행 아래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티르티르 인기스타상에는 덱스, 미연, 최우식, 박지윤이 수상했다.

덱스는 “내년에도 또 오라는 의미로 주신 상으로 알겠다. 많은 분이 지켜보시는 만큼, 실수하지 말고 잘하라는 뜻으로 알고 겸손하게 활동하겠다”라고 인사했고, 미연은 “이 멋진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는 미연이가 되겠다”고 전했다. 최우식은 “너무 기쁘고, 팬분들이 주시는 것이니, 여러분께 이 사랑 전달하고 싶다”고 인사했다.


마지막으로 박지윤은 “제가 10여 년 만에 시상식에 왔더라. 그래서 '크라임씬을' 사랑해 주신 7년의 공백을 사랑해 주신 팬분들과 '여고추리반' 팬분들 덕분이 아닌가 싶다"라고 인사했다.

특히 그는 "제가 데뷔 20년 만에 팬클럽이 생겼다. 그 친구들이 애써주신 거 같아서 고맙다. 오늘만큼은 우리 애들이 엄마를 자랑스러워할 것 같아서, 고맙다”라며 울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지윤은 KBS 아나운서 동기인 최동석과 결혼했지만 지난 해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최동석은 SNS를 통해 주장을 펼쳤고, 최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를 통해 복귀했다.

/yusuou@osen.co.kr

[사진] KBS2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제명 의결
    김경 제명 의결
  2. 2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5. 5총장 임명 논란
    총장 임명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