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초점]나영석 PDX배정남, 불화설에 직접 등판..'스페인 하숙2'로 루머 잠재울까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나영석 PD, 배정남을 둘러싼 불화설이 잠잠해질까.

나영석 PD는 지난 5일 채널 '채널십오야'를 통해 '나영석 배정남 해명 방송'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불화설의 주인공인 모델 겸 배우 배정남 역시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영석 PD는 "요 며칠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나영석 PD 배정남 손절설이 팩트인지 아닌지 검증도 해볼 겸 배정남을 직접 모셨다"고 알렸다.

배정남 역시 "나도 신경도 안 쓰고 있다가 가는 자리마다 나 PD님이 왜 손절했는지 궁금해하더라"라며 "처음에는 넘겼는데 이렇게 가면 안 되겠는데 싶더라. 작게 시작했다가 커지더라. 원수더라"라고 거들었다.

나영석 PD는 "내가 손절했다면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를 했을까. 시즌2까지 했다"고 반박했다.



하지만 불화설을 야기시킨 '스페인 하숙' 제작발표회 영상을 본 나영석 PD는 "웃자고 한 농담이었다"면서도 "내가 잘못한 것 같다"며 무릎을 꿇고 사과했다.


이어 "진실된 방송을 하는 친구라는 걸 재밌게 전달하려다 보니깐 그렇게 된 것 같다"며 "오해 살 만한 말을 조심해야겠다"고 해명했다.

배정남은 "괜찮다. '스페인 하숙2'나 하자"라고 제안하면서도 "밥 안 먹을게, 안 쉴게"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나영석 PD는 '스페인 하숙' 제작발표회에서 배정남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피곤하면 일을 안 하는, 본능에 충실한 친구", "손님들에게 줄 밥보다 본인이 먹을 밥을 더 챙긴다" 등의 발언을 하면서 나영석 PD가 배정남을 손절했다는 루머가 생겼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됐다.


이러한 가운데 나영석 PD, 배정남이 해당 루머를 무시하지 않고, 직접 해명까지 한 만큼 점점 사그라들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하숙' 시즌2가 제작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이해찬 국내 이송
    이해찬 국내 이송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