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악의로 어려움 겪지 말라" 아이들 슈화, '가진동 열애설'에 심경 고백?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열애설에 휩싸였던 (여자)아이들((G)I-DLE) 슈화가 심경을 전했다.

지난 18일 슈화는 "모든 것이 조금이라도 순수하고 가볍다면 아마도 삶은 더 좋아질 것"이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평판은 항상 외부에서 주어진다. 나는 항상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말라. 당신의 가치는 소중하고 값진 것임을 잊지 말라. 당신은 모든 목소리의 노예가 아니"라면서 "우리는 결국 인생이라는 길 위의 행인일 뿐 결국 아무것도 가져갈 수 없다. 인생에는 한계가 있다. 모든 사랑과 부드러움에 감사하고, 악의로 인해 어려움을 겪지 말라"고 전했다.

더불어 "곧 내일이 온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슈화는 약간은 언짢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슈화는 지난 16일 "Hey~ I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는데, 이 게시물에 중국 배우 가진동이 눈을 감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표정의 이모티콘을 남겨 열애설이 불거졌다.


슈화가 지난달 개인 일정으로 대만을 방문했을 때 가진동의 생일파티에 참석하며 화제를 모았기에 이러한 루머가 나온 것.

이에 슈화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소속사의 발빠른 대처와 함께 슈화의 반응으로 인해 열애설은 빠르게 일단락됐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8일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클락션'으로 활동 중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슈화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제명 의결
    김경 제명 의결
  2. 2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5. 5총장 임명 논란
    총장 임명 논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