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명탐정 코난' 새 극장판 1위 출발…韓영화 자존심 지킨 '탈주'

JTBC
원문보기

해외 애니메이션의 흥행 열기에 힘을 더한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7일 개봉한 영화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나가오카 치카 감독)이 첫날 11만95명을 동원하면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11만4443명이다.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은 '명탐정 코난'의 27번째 극장판으로 전설적인 검 성릉도를 손에 넣으려 하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검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려는 괴도 키드, 그리고 검을 지키려 하는 핫토리와 코난이 펼치는 배틀 미스터리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의 선전은 어느 정도 예견됐다. 개봉 첫날 관객이 많이 몰리는 이른 바 '개봉 버프'로 전날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랐기 때문. 뿐만 아니라 18일 오전 7시 기준 현재 상영작 가운데 가장 높은 실시간 예매율인 14.2%를 기록하고 있어 향후 이어질 흥행 추이에 관심이 쏠린다.

이 가운데 '탈주(이종필 감독)'는 평일 일일관객수 5만 명 이상 끌어모으는 데 성공하며 한국 영화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전날 5만66명을 극장으로 불러모았고, 누적관객수는 148만7645명이다. 150만 관객 돌파까지 1만2355명 남겨둔 상황 속 여전히 뜨거운 '탈주'의 흥행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주목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CJ ENM,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남산 곤돌라 사업 제동
    남산 곤돌라 사업 제동
  2. 2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5. 5장동혁 책임론
    장동혁 책임론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