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호주 일부 가정서 넷플릭스 호환 중단되는 이유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넷플릭스가 호주 일부 브라비아 TV에서 지원이 중단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 셔터스톡]

넷플릭스가 호주 일부 브라비아 TV에서 지원이 중단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 셔터스톡]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인기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일부 호주 TV 모델에서 지원이 중단될 예정이라고 16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이 전했다.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는 국내 콘텐츠 제작·유통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인기는 해외까지 확산돼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영향을 받는 TV 모델은 2014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된 37개의 소니 브라비아 모델이다. 이 기기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넷플릭스가 더이상 지원되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오는 31일부터 애플TV 2세대와 3세대 기기에서도 넷플릭스가 더 이상 호환되지 않는다고 매체는 전했다.

다만 구글 크롬캐스트와 같은 타사 스트리밍 장치를 사용해서는 넷플릭스에 접속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월, 넷플릭스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여러 브라비아 모델에서 OTT 서비스를 더이상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회사는 기술적 한계로 인해 이러한 변경이 발생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