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종민, ♥현 여친과 결혼 전제 열애?…김국진 "연애 인정 처음" (라베했어)[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김종민의 여자친구 설이 다시 불거졌다.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전무후무 명랑스쿨 학생들과 연예계 끝판왕 골퍼 김종민X변기수와 함께하는 '끝판왕 게임 라운딩'이 펼쳐졌다.

이날 본격적인 라운딩 전, 전현무와 권은비는 숨은 비거리를 늘리기 위해 골프 필라테스에 나섰다. 전현무는 강사를 만나자마자 "홍현희를 닮은 것 같다"라며 닮은꼴을 찾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필라테스 레슨이 시작되고 권은비가 어려운 동작을 힘들이지 않고 해내자 전현무는 "안 힘드냐"라고 물었고 권은비는 "제가 항상 말하지 않았냐. 인생이 더 힘들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접히냐. 아이돌 인생이 얼마나 힘든거냐"라며 탄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연에계 끝판왕 변기수와 김종민이 새로운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김국진을 변기수를 "연예인 골프 대회 상금 랭킹 1위다. 상금이 총 1억 100만원이나 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연예계 골프 멘탈 끝판왕이라는 김종민에게 전현무가 도발했다. 전현무는 "여자친구 얘기를 좀 해 달라.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이 있는데 그 형한테 다 들었다. 이름, 나이, 얼굴 다 안다"라고 캐물었다.

그러면서 전현무는 "얼마나 된 거냐? 내가 봤을 때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 같다"라며 추궁했고 김종민은 말도 이어나가지 못한채 눈빛만 한없이 흔들렸다.

김국진은 "진짜 있구나? 나 종민이가 연애 인정하는 거 처음 본다"라며 멘탈 흔들기에 동조했고 권은비도 "결혼 축하드린다"라고 축하를 전했다.


이에 전현무는 김종민에게 "멘탈 흔들렸냐, 안 흔들렸냐. 흔들렸다고 솔직히 얘기하면 멈추겠다"라며 김종민의 멘탈을 테스트했다.

김종민은 "흔들렸다"고 솔직히 답했고 전현무는 "얘 멘탈이 얼마나 약하냐면 내가 들은게 없다. 같이 아는 형이 있는 건 맞는데 다 지어낸 거다"라며 진실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제명 의결
    김경 제명 의결
  2. 2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5. 5총장 임명 논란
    총장 임명 논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