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부모님 앞 손깍지+볼 뽀뽀 가능해"…공개연애 2번한 자의 여유('독사과')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사진=SBS Plus

사진=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MC 전현무가 “어머니 앞이라도 연인과의 스킨십을 못 참는다”는 솔직 발언으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16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 1 최종회에서는 MC 전현무, 이은지, 츄, 성지인과 함께 스페셜 MC로 나선 이진호가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부모님 앞에서 스킨십 어디까지 가능할까?’를 주제로 한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부모님 앞에서 스킨십’이라는 주제가 등장하자 5MC는 난감한 기색을 보인다. 이진호는 “나는 못 할 것 같다. 부모님 앞에서는 민망하다”라며 고개를 가로젓고, 츄도 “못 할 것 같다”고 동감한다. 반면 전현무는 “손깍지는 가능하다. 조금 더 가면 볼 뽀뽀까지도 괜찮다”라고 조심스레 밝힌다. 이에 성지인은 “스킨십을 하려면 하겠지만 굳이 왜?”라고 묻고, 전현무는 “그 순간도 (스킨십을) 못 참는 것”이라고 시원하게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은지는 “정말 사랑꾼이다!”라며 ‘엄지 척’을 한다.

열띤 연애 담론 속, 첫 번째 실험 카메라 현장이 펼쳐진다. 영상 속, 한 남성은 자신의 어머니 앞에서 여자친구와 거침없이 스킨십을 나눈다. 이를 지켜보던 이은지는 “내가 엄마라면 억장이 무너질 것 같다”라고 대리 충격을 호소한다. 무엇보다 여자친구의 아슬아슬한 의상을 두고 스튜디오 MC들은 “애플녀 아니냐?”, “옷을 미쳐 다 못 입고 나온 것 같다”, “어머니가 좋아할 만한 의상이 아니다”라며 걱정스러워한다.

아찔한 실험 카메라에 몰입하던 중 이진호는 “우리 어머니는 저희 집에 오시면 그렇게 청소를 하시는데, 생전 내 눈에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나온다”고 셀프 폭로한다. 이어 전 연인과 얽힌 추억의 물건들을 나열하는데, 이를 들은 전현무는 “그건 어머니가 청소하시는 게 아니라 불심검문을 하시는 것”이라고 꼬집는다. 5MC의 과몰입과 함께 웃음과 긴장감이 넘쳐난 ‘부모님 앞 연인과의 스킨십’ 실험 카메라 현장은 16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 1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으로 동시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제명 의결
    김경 제명 의결
  2. 2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5. 5총장 임명 논란
    총장 임명 논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