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애둘맘' 패리스 힐튼, 돌연 가수 변신..일렉트로닉 댄스+노출 불사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힐튼 가문의 상속녀이자 할리우드의 이슈메이커 패리스 힐튼(43)이 가수로 변신했다.

힐튼은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리나 사와야마(Rina Sawayama)가 피쳐링한 새 싱글 '아임 프리(I'm Free)'를 이달 초 공개한 데 이어 최근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힐튼은 과감하게 노출도 불사하며 일렉트로닉 댄스 비트에 맞춰 몸을 흔든다. 조각상 같은 금발미녀인 힐튼은 여전히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낸다. 검은 가죽 패션을 한 채 탄탄한 복근을 과감히 클로즈업하기도.



곡은 "내가 중심이야/적은 없어/하지만 그들은 모두 내가 되고 싶어해/ 맹세코 신경쓰지 않아/별로 신경 안 써/나는 자유로워/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건 내 인생이야/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거야..세상에 나를 무너뜨릴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내 왕관을 가져갈 수 있는 사람은 이 방에 없어/왜냐면 나는 밝아질 때까지 빛나고 있기 때문이야/그리고 그것은 정말 옳은 느낌이야/세상에 내 왕관을 빼앗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 등 자신감을 담은 가사를 담았다.


한편 힐튼은 작가 겸 사업가 카터 리움과 지난 2021년 11월 결혼했고 현재 18개월된 피닉스의 어머니와 8개월된 딸 런던을 키우고 있다. 두 자녀 모두 대리모를 통해 얻었다.

예상 외로(?) 반응이 긍정적이다. "노래가 잘 나왔다", "역시 퀸", "라이브로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nyc@osen.co.kr

[사진] '아임 프리'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