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제 혼자다' 전노민, 딸에게 두 번째 이혼 알려 "아빠가 또 미안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 CHOSUN ‘이제 혼자다’

TV CHOSUN ‘이제 혼자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16일 방송될 TV CHOSUN '이제 혼자다' 2회에서는 전노민이 그동안 밝히지 않은 어릴 적 힘들었던 가정사와 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어린 시절은 가능하면 내 기억 속에 지웠으면 한다"라며 전노민은 부모님의 얼굴을 기억하지 못할 만큼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여의고 이집저집 전전하며 살았던 어린 시절을 덤덤하게 회상한다. 그리고 끝내 눈물을 참지 못하는 전노민. 악착같이 일만 하며 지내온 28년, 이제 "나를 위해 살아보겠다"라는 결심으로 동료 배우들과 촌캉스에 도전한다. 또한 "세상에서 아빠를 제일 사랑하는데, 제일 무서워"라고 딸이 말했을 정도로 딸에게 엄격했다는 전노민은 하나밖에 없는 어린 딸을 미국으로 보내야만 했던 사정도 고백한다.

딸에게 첫 이혼 사실을 전한 후 "애를 안고 자는데 경기를 일으키더라고요"라며 가슴을 철렁하게 만들었던 순간부터 두 번째 이혼을 앞두고 딸에게 미안하다는 말 밖에 할 수 없었던 속 사정까지. '이제 혼자다'를 통해 그동안 누구에게도 얘기하지 못했던 전노민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를 그려내는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는 다채로운 출연진의 진솔한 싱글 라이프를 담아내며 오는 7월 16일(화)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제명 의결
    김경 제명 의결
  2. 2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5. 5총장 임명 논란
    총장 임명 논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