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번째 이혼 임박’ 제니퍼 로페즈, 벤 에플렉과 사이 안좋아도 의붓딸과는 데이트[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제니퍼 로페즈(54)와 벤 애플렉(51)의 이혼설이 제기된 지 두 달이 된 가운데 제니퍼 로페즈가 벤 에플렉의 딸 바이올렛 애플렉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13일(현지시간)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피플에 보도에 따르면 제니퍼 로페즈가 뉴욕 햄튼스에서 18살 큰 딸 바이올렛 애플렉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이날 이스트햄튼 앤틱&디자인 쇼에서 목격됐는데, 이 쇼는 이스트햄튼 역사학회를 돕기 위해 박물관 외부에서 열렸다.

제니퍼 로페즈와 바이올렛은 바이올렛의 친구 한 명과 함께 걸으며 물건들을 구경했다. 바이올렛은 핑크색 반팔 크롭 티셔츠에 같은 색상의 롱스커트를 입고 마스크를 착용했다. 로페즈는 흰색 탱크톱에 청바지를 입었다.

최근 바이러스에 감염된 뒤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다시 요구했던 바이올렛은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했지만 친구와 함께 걷는 동안 어느 순간 마스크를 벗었다.


또한 로페즈는 이날 차를 타고 가면서 햇살을 즐기는 세 사람의 영상을 공유했다. 로페즈와 바이올렛은 쇼핑을 하기도 했고 떠날 때 사람들에게 둘러 싸였지만 동요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외출은 로페즈와 벤이 이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 가운데 이뤄졌다. 이들은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 있는 저택을 팔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고 전해졌다. 두 사람은 별거하고 있는 상황이고 벤은 캘리포니아주 브렌트우드 임대 주택에 머물며 부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 내부자는 “두 사람은 서둘러 집을 팔려고 한다. 특히 벤이 이 집을 매각하고 싶어한다. 그는 그곳에서 전혀 행복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2002년 영화 ‘저지 걸’을 통해 만나 2000년대 초반 약혼했지만 이별했다. 이후 각자 다른 사람과 결혼 생활을 했었으며, 20여 년 만에 재결합해 2022년 7월 결혼했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니퍼 로페즈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