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18일까지 ‘초복이닭’ 할인 이벤트

더팩트
원문보기

가평 등 13개 지역 소비자 대상 3000원 할인 제공
‘기후행동 기회소득’ 앱 가입 회원 선착순 5000원 할인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공동 운영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초복이닭!’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경기도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공동 운영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초복이닭!’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경기도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공동 운영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 보따리를 준비했다.

14일 경기도에 따르면 오는 18일까지 ‘초복이닭!’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지역은 가평군, 연천군, 포천시, 화성시, 과천시, 안산시, 안성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부천시 등 총 13개 지역이다. 대상 지역 소비자에게는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도 ‘기후행동 기회소득’ 모바일 앱과 연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기후행동 기회소득’ 앱에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특급 더하기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용 기한은 8월 31일까지다.

'기후행동 기회소득'은 민선8기 경기도의 대표 정책 중 하나로, 일상생활 속 온실가스 감축 활동에 대해 평가와 보상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경기도는 전용 앱을 통해 도민들의 탄소 감축 활동 실적을 기록하고, 이에 따른 보상을 지역화폐 등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7월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휴 이벤트도 펼친다.


페리카나, 피자헛, CU 등 16개 브랜드가 할인을 제공하며, 배달특급은 추가로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한 '더하기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최소주문 금액 1만 4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하며, 오는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해당 상단 배너 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단, 소비자 거주 지역과 이용 브랜드에 따라 할인 조건과 금액이 다를 수 있으므로 이용 전 세부 내용 확인이 필요하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