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정영, '덕후의 딸' 열혈 트로트 덕후 오재금 역 변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N 제공

tv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김정영이 빌런에서 열혈 덕후로 변신한다.

김정영이 주인공을 맡은 '덕후의 딸'은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4'의 첫 주자이다. O'PENing(오프닝)은 CJ ENM 신인 창작지원 사업 오펜(O'PEN)을 통해 배출된 신인 작가 작품으로 구성된 드라마 프로젝트이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덕후의 딸'은 팬클럽 공금을 들고 사라진 엄마를 찾아 나서는 딸이 평생 몰랐던 엄마의 실체를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다.

극 중 사랑과 정열의 덕후 오재금 역은 김정영이 맡는다. 트로트 가수 이이경의 팬클럽 총무로 활동 중인 재금은 이경의 무명 시절부터 대스타가 된 지금까지 팬으로서 충성과 의리를 지키는 인물이다.

김정영은 데뷔 이후 연극,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따뜻하고 헌신적인 어머니부터 비정한 빌런까지 다채로운 배역들을 탁월한 연기력으로 소화하고 있다. tvN '아스달 연대기', KBS '본어게인', MBC '십시일반', 넷플릭스 '더 글로리' 그리고 영화 '나쁜 남자', '경아의 딸'까지 화제성과 작품성을 아우르는 작품들 속에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 2024' 첫 작품 '덕후의 딸'은 2024년 7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