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올해 기대작 팝업에서 만난다" 백화점도 '뉴' 갤럭시 맞이 준비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원문보기


롯데百, 국내 최대 규모 팝업스토어 마련
현대百, 사전 예약 시 최대 30% 할인 제공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더크라운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를 구경 중인 고객.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더크라운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를 구경 중인 고객.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삼성전자의 하반기 기대작인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출시에 맞춰 백화점업계도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수요 공략에 나선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이 오는 3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더크라운에서 팝업스토어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갤럭시 Z 폴드6·Z 플립6를 비롯해 갤럭시 워치7·워치 울트라,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갤럭시 링 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현장은 공항을 콘셉트로 입혀 체크인과 보딩 패스, 퍼스트 클래스, 듀티 프리 등의 공간으로 조성했다. 또 △플렉스 캠을 이용한 셀피 촬영 △듀얼 스크린 모드를 통한 대면 대화 통역 등의 방식으로 신제품 갤럭시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그랜드스퀘어에 오픈한 '갤럭시 Z'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그랜드스퀘어에 오픈한 '갤럭시 Z'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도 오는 28일까지 목동점 지하 2층 그랜드스퀘어에서 '갤럭시 Z'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갤럭시 폴더블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폴더블폰 신제품과 갤럭시 링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고객에게 갤럭시 Z 시리즈 사전 예약 시 갤럭시워치·갤럭시버즈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를 할인하며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 1년권·중고폰 최대 20만원 보상 판매권 등을 제공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