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탈출' 13·14일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주지훈→김수안 참석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감독 김태곤)가 개봉 첫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탈출'은 짙은 안개 속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렉카 기사 조박 역을 맡아 파격 변신에 도전한 주지훈을 비롯해 프로 골퍼 동생의 매니저 미란과 전도유망한 프로 골퍼 유라 역으로 현실 자매 조화를 발산한 박희본과 박주현, 정원(이선균분)의 사춘기 딸 경민으로 부녀 호흡을 맞추며 성숙한 연기력을 뽐낸 김수안, 그리고 '탈출'의 연출을 맡은 김태곤 감독이 참석한다.



먼저 13일 무대인사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왕십리,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차례로 찾아 여름 극장 나들이로 '탈출'을 선택한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한다.

다음날 14일에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부터 메가박스 목동, CGV 영등포, CGV 여의도, CGV 용산아이파크몰까지 서울 전역을 돌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에 보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탈출'의 무대인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CJ ENM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는 영화 '탈출'은 12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