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모스크바 자가보유" 정숙, 인기녀 등극→한의사 영호도 선택('나는 솔로')

댓글0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텐아시아

사진 = ENA·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정숙이 인기녀로 등극했다.

10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 남녀들의 첫 데이트 선택이 그려졌다.

첫 번째로 등장한 솔로녀는 영숙이었다. 영숙은 인터뷰에서 "상철 님 선택하겠다. 자기소개 끝나고 나서 나이도 저보다 한 살 많고, 직업도 비슷한 일반 회사원이라는 공통점이 있어서 선택했다. 말도 차분하게 하더라"고 상철이 선택해 주기를 바랐다.
텐아시아

사진 = ENA·SBS Plus '나는 솔로'



텐아시아

사진 = ENA·SBS Plus '나는 솔로'



영숙이 상철을 기대했던 것과 달리 영식이 영숙을 선택했다. 인터뷰에서 영식은 "기복이 없을 것 같고, 신중하고, 차분하고, 현명해 보이는 느낌이다"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두 번째로 등장한 솔로녀는 정숙이었다. 정숙은 인터뷰에서 "상철 님 선택하겠다. 자기소개를 듣고 재밌게 잘 놀 수 있을 것 같아서"라고 밝혔다.

MC 데프콘은 "거리 때문에 고독 정식 가능성도 있다"며 우려했지만 근무지가 모스크바임에도 정숙은 인기녀로 등극해 반전 결과를 안겼다.
텐아시아

사진 = ENA·SBS Plus '나는 솔로'



첫 번째 정숙을 선택한 솔로 남은 영수였다. 영수는 정숙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결격 사유가 이런 게 없는 것 같다. 오늘 자기 소개 할 때도 반전 직업을 갖고 있어서 궁금한 게 많이 생긴다"고 말했다.

정숙을 두 번째로 선택한 솔로 남은 정숙이 기다렸던 상철이었다. 상철은 인터뷰에서 "사실 이성적으로 판단하면 배제하는 게 맞다. 그래도 마음속에 끌리는 사람이랑 한번 대화는 해봐야하지 않나 싶다"고 얘기했다.
텐아시아

사진 = ENA·SBS Plus '나는 솔로'



정숙을 세 번째로 선택한 솔로 남은 예상하지 못한 인물인 영호였다. 이에 MC 송해나는 "남성분들 거리에 대해서는 아예 그런 게 없네"라며 놀라워했다.

영호는 정숙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옥순 님이 대구만 된다고 해서. 원래는 옥순 님이 첫인상이었는데 거기서 셔터 내렸다"고 밝혔다.

이이경이 "모스크바가 대구 이긴 거냐"고 말하자 송해나도 "대구는 안 되고 모스크바는 되는 이유가 뭐냐"고 궁금해했다.
텐아시아

사진 = ENA·SBS Plus '나는 솔로'



되게 귀엽고, 챙겨줘야 할 것 같은 이미지였는데 되게 프로페셔널하게 본인 직군에서 엄청난 성과를 이루시고 굉장히 똑똑한 분이라고 느껴지니까 더 새롭게 다가왔다

인터뷰에서 정숙은 영호의 선택에 대해 "당황스러움과 동시에 '이 사람이 나한테 왜 왔을까?' 영호의 선택이 가장 충격적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텐아시아

사진 = ENA·SBS Plus '나는 솔로'



첫 자기소개에서 영호는 근교에서 데이트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했고, 모스크바가 근무지인 정숙은 영호를 마음에서 접었었다고 말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스12NE1, 친정 YG서 완전체 컴백…양현석 미팅→대규모 콘서트(종합)
  • 머니투데이백종원, 대마초 재료 등장에 '화들짝'…"제작진 미쳤니?"
  • 스타투데이[종합] “살려주세요!”… ‘미우새’ 김승수·허경환, 한강 1800m 종단 성공 ‘김희철 포기’
  • 텐아시아[종합]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원치 않았다더니…"연애 안 해, 해서는 안 될 행동" ('미우새')
  • 뉴시스"험한 꼴 당해"…홍진경, 유럽 비즈니스석 '인종차별' 당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