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신고하자 "양아치냐?"...40대 배우, 되레 '맞고소'

이데일리 박지혜
원문보기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음주운전을 신고한 시민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40대 남성 배우 A씨가 “잡힌 팔을 뿌리쳤을 뿐인데 폭행했다고 해서 맞고소한 상태”라고 밝혔다.

사진=JTBC 방송 캡처

사진=JTBC 방송 캡처


10일 MBC에 따르면 A씨는 “차에서 내리자 문신을 한 사람들이 반말을 하면서 양쪽으로 제 손을 잡았다”고 주장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자신을 붙잡았던 시민 일행이 동영상을 찍었고 언론사에 제보하겠다고 SNS로 협박한 부분에 대해서도 추가로 고소할 계획”이라고 했다.

음주운전에 대해선 “지인들과 소주 반병 정도를 먹고 대리(기사)가 잡히지 않아 운전하게 됐다”며 “경찰이 왔을 때 음주운전에 대해 인정을 다 했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다”고 해명했다.

A씨는 지난 2일 오전 3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한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성동구 집까지 3㎞가량 운전했다.

A씨의 차량이 차선을 넘나들며 운전하는 것을 본 시민 2명은 경찰에 신고한 뒤 A씨를 쫓아 아파트 주차장까지 따라왔고, A씨는 자신을 막아선 시민과 시비가 붙은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에서 A씨는 다른 남성의 목을 조르고 몸을 밀치더니 “네가 건달이냐, 동네 양아치냐”라며 욕설을 퍼부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이 A씨에 대해 음주 측정을 한 결과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음주운전 혐의로 지난 4일 검찰에 송치하고, 폭행 혐의에 대해선 현장 CCTV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