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함은정 "이장우랑 '우결', 진짜 리얼…안 좋은 표정 다 나온다"

뉴스1 신초롱 기자
원문보기
(차오루 유튜브 갈무리)

(차오루 유튜브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이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최근 차오루의 유튜브 채널에는 '노래, 춤, 연기 모든 것을 다 소화해 내는 만능 엔터테이너 은정 | Oh My Idol EP.5 함은정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함은정은 "아역 데뷔는 사실 숨기고 있는 과거다. 너무 어릴 때 데뷔했다. 1995년도 데뷔라서 되게 오래됐다. 근데 그거 치고는 실력이 막 있는 거 같지 않아서 숨긴다"라고 했다.

이어 "신인상은 티아라 하면서 연기를 했을 때 받았다. 기분 좋았는데 신인상보다 3년 전에 조연상을 탔는데 그게 제일 기분 좋았다"라고 밝혔다.

그는 "티아라 활동하면서 받았을 때는 티아라의 힘이 좀 있나라는 생각이 드는데 고군분투하다가 받은 거라 기분이 다르더라. 상 타니까 울컥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차오루 유튜브 갈무리)

(차오루 유튜브 갈무리)


배우 이장우와 함께 출연했던 '우리 결혼했어요'를 떠올리며 "그때는 아이돌 하면서 안 좋은 얘기 안 듣고 싶어서 마음을 못 열고 일만 했었는데 '우결'은 가면 먹을 것도 많이 먹으러 가고 놀러도 많이 다니지 않나. 공짜로. 내 남편인 장우 오빠랑도 재밌으니까 그때부터 마음 편안하게 하게 됐다"고 밝혔다.


차오루는 "사람들이 진짜 궁금해하는 게 '우결' 대본이 있느냐다"라고 했고 함은정은 "진짜 리얼이다. 장소만 얘기 듣고 마이크 차고 들어간다. 인사부터 시작해서 다 진짜"라고 말했다.

이어 "저도 한 번 진짜 내 생일 축하해준다고 해서 갔는데 뭔가 마음에 안 드는 걸 해서 표정이 안 좋았었다. 표정 안 좋은 게 다 나오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에 차오루는 "아이돌 인간미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라고 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