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슈퍼배드4' 북미 포함 전 세계 58개국 박스오피스 정상

JTBC
원문보기

흥행 신드롬의 시작을 알렸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영화 '슈퍼배드4(크리스 리노드·패트릭 들라주 감독) 북미 개봉 첫 주 1억 2260만 달러(한화 약 1694억 원)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인사이드 아웃 2(켈시 만 감독)' 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또한 주말 오프닝 3일 동안 7500만 달러(한화 약 1036억 원)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전작 '슈퍼배드' '슈퍼배드3'의 오프닝 수익을 뛰어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스웨덴, 멕시코, 브라질 등 58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슈퍼배드' 시리즈를 향한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이와 함께 '슈퍼배드4' 는 시네마 스코어 A등급,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0%를 기록하는 등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전 세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외신에서 "올 여름 최고의 애니메이션" "의심의 여지없는 최고의 흥행작" "시리즈의 성공을 이끈 미니언즈의 화려한 귀환" 등 극찬을 쏟아내고 있어 '슈퍼배드4'의 개봉을 기다리는 국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치를 더욱 끌어올린다.

'슈퍼배드4'는 악당 짓에서 손 떼고 악당 전담 처리반 AVL이 된 에이전트 미니언즈와 그루 주니어의 탄생으로 능력치 상승한 그루 패밀리가 그루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 탈옥한 빌런 맥심을 막기 위해 펼쳐지는 미니언 파서블 블록버스터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2. 2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3. 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4. 4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5. 5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