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차승원·김선호 '폭군', 8월 14일 디즈니+ 공개

더팩트
원문보기

포스터 공개…'신세계' '마녀' 박훈정 감독 작품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포스터가 공개됐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포스터가 공개됐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차승원과 김선호가 호흡을 맞춘 '폭군'이 8월 시청자들과 만난다.

디즈니+는 8일 "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극본·연출 박훈정)이 8월 14일 공개된다"고 밝히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샘플이 바닥에 떨어진 가운데 이로 인해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 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다. 작품은 영화 '신세계' '마녀' 등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구축해 온 박훈정 감독의 첫 시리즈물이다.

극 중 차승원은 '폭군 프로그램' 관련 세력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은 전직 요원 임상 역을 연기한다. 김선호는 국가기관 소속이지만 비공식적으로 '폭군 프로그램'을 운영한 최 국장 역으로 분해 미스터리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김강우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폐기하려는 해외 정보기관 소속의 폴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포스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푸른 색감 위로 붉은색의 강렬한 타이틀이 대비를 이루는 모습을 담았다. 산산조각 난 샘플 용기 틈으로 피어오르는 정체불명의 검은 아지랑이는 세상에 나와서는 안 될 존재의 등장을 예고한다.

또한 "마지막 샘플이 사라졌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폭군 프로그램'의 사라진 샘플을 차지하기 위한 세력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기대하게 만든다.


'폭군'은 총 4부작으로 오는 8월 14일 디즈니+에서 전편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마크롱 조롱
    트럼프 마크롱 조롱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