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시그니처 지원, '워터밤' 퀸 등극··· 청량X발랄 무대 '팬심 홀릭'

비하인드 김영우 기자
원문보기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시그니처(cignature) 지원이 '워터밤'을 빛냈다.

시그니처 지원은 지난 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4'(이하 '워터밤')에 게스트로 출연해 DJ 제트비(ZB), 에이션(ATION)과 함께 EDM 곡 'Eternal Time'(이터널 타임)으로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지원은 청량하면서 에너제틱한 가창력과 활기찬 텐션으로 '라이징 서머퀸'의 핫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시원한 물줄기 속 무대를 즐기는 모습은 물론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물총 놀이를 함께하는 지원의 상큼발랄한 기운이 현장의 열기를 드높였다.

여름 축제와 완벽히 어우러진 지원만의 러블리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 또한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에 지원의 '워터밤' 무대는 공연 이후 각종 SNS를 통해 회자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지원은 '워터밤'에 이어 오는 20일 개최되는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기념 '케이팝 슈퍼 라이브'(K-POP SUPER LIVE)에 MC로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지원이 속한 시그니처는 최근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스위티 벗 솔티) 타이틀곡 '풍덩' 활동을 통해 여름을 저격하는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와 '단짠' 감성을 선보였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