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장훈, 화장품 CEO 됐다 "이제 음악으로 돈 못 벌어"('근황올림픽')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김장훈이 화장품 CEO가 된 근황을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김장훈을 만나다' 조롱 떨친 역주행, 생활고 딛고 화장품 CEO까지 대역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장훈은 "악플을 보면 화 안나냐고 하는데, 왜 화가 나냐. 웃기면 된다. 웃기면 화가 안난다"고 했다.

이어 그는 "조롱하는 영상을 고소해야 하지 않냐고 하는데, '내가 저런 반응때문에 먹고사는 거야'라고 했다"라며 "알다시피 내가 '악 깍'하니까 그런 것만 모아놓고 '이게 가수냐'고 하는데, 내 팬들은 가만히나 있지, 왜 거기서 '이게 가수다'라고 반박을 하냐. 내가 봐도 가수가 아닌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장훈은 화장품 CEO가 된 근황도 전했다. 그는 "화장품을 론칭했다. 여자 화장품인데 나는 어렸을 때부터 여자 화장품을 발랐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이 론칭한 화장품을 소개하며 "이제 음악으로는 돈 못 번다. 안 벌고 못 번다. 사업을 해서"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장훈은 영상 말미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요즘 행복하고 감사하다. 다 여러분 덕이다. 앞으로 끝없이 내가 병적으로 집착해서 좋은 공연을 할 거다"라며 "마지막으로 안 늙겠다고 약속하겠다. 지금의 내 이날들은 기적이다. 너무 행복하고 안 늙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갑질 의혹
    김병기 갑질 의혹
  2. 2김종국 사랑꾼
    김종국 사랑꾼
  3. 3남보라 보이스피싱
    남보라 보이스피싱
  4. 4쿠팡 대책 장관회의
    쿠팡 대책 장관회의
  5. 5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