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중고 스마트폰, 이제 전문가의 검수받고 구입하세요"

머니투데이 이정현기자
원문보기
네이버 크림, 중고 스마트폰 검수 판매 서비스 '더 폰' 출시

/사진제공=KREAM

/사진제공=KREAM



네이버(NAVER)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더 폰(the phon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더 폰'은 전문가의 검수와 상품화 프로세스를 거쳐 최상급의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크림은 중고 스마트폰 구입시 가장 우려하는 제품 결함과 사후 처리에 대한 불안함을 '크림 케어'로 해결했다. 크림 케어는 '더 폰'을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에 적용되며 기기 자체의 결함으로 1년 내 문제가 생길 시 무상 교환을 보장한다.

앞으로 크림은 '더 폰'에서 다양한 가격대와 등급의 중고 스마트폰을 취급할 예정이다. 나아가 태블릿 PC, 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기기도 취급할 계획이다.

크림은 서비스 출시 기념 으로 매주 100대 선착순 한정으로 매주 다른 품목과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7월에는 최대 9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대웅 크림 COO는 "크림은 이미 기존에 존재하던 거래에서의 불안함과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보완하고 사용자들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중개하며 성장을 거듭해 왔다"면서 "이번 '더 폰' 출시로 중고 스마트폰 거래 과정에서 있을 수 있는 사용자들의 피해를 막고 더욱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림은 올해 초 사용하던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판매할 수 있는 '내 폰 시세' 서비스를 선보이며 중고 스마트폰 중개 시장에 진출했다. 특히 애플코리아 공식 파트너사 라이크와이즈와의 제휴를 통해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가능성과 중고 거래의 불안함을 줄였다. 그 결과 올 상반기에 '내 폰 시세'를 통해 스마트폰 시세를 조회한 사용자는 약 42만명에 달다.

이정현 기자 goroni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최고위원 이성윤 문정복
    최고위원 이성윤 문정복
  2. 2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3. 3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4. 4브레그먼 컵스 계약
    브레그먼 컵스 계약
  5. 5안양 임완섭 권우경
    안양 임완섭 권우경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