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침착맨 "사업 이익만 49억원…♥아내가 다 해"

뉴시스 정혜원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공) 2024.07.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공) 2024.07.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웹툰 작가 겸 유튜버 침착맨(41·이말년)이 자신의 사업 이익을 공개한다.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탐정들의 실화를 재구성한 코너 '사건수첩-엑시트'가 공개된다. 이 사연에서는 처갓집 이름으로 빚까지 끌어모아 야심차게 스타트업을 시작한 남편이 등장한다.

이에 MC 김풍은 "침착맨도 아내분과 함께 스타트업을 한다"라며 말을 꺼냈다. MC 데프콘은 "아내분 믿냐?"며 침착맨에게 물었다.

하지만 침착맨은 "아내가 거의 다 한다. 전 아는 것이 없다"며 능란하게 빠져나갔다. 데프콘은 "잠깐만, 그러면 이거"라며 수상함을 감지한 척 침착맨 놀리기에 돌입했다. 자극받은 침착맨은 "재수없는 소리 하시려고···"라며 흥분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자 데프콘은 "본인이 너무 몰라도 당한다"고 말했다.

데프콘은 "기사에서 봤는데, 회사 설립 후 49억원의 매출을 올렸다는데 맞나"며 다시 한 번 돌발 질문을 건넸다. 침착맨은 "제가 알기로는 맞는 것 같다"며 호쾌하게 인정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사건 수첩' 속 남편은 "스타트업이 망했다"며 아내에게 빚을 전가하지 않기 위해 '위장 이혼'을 제안했다. 하지만 부산에서 빚을 갚기 위해 바쁘게 산다는 남편의 말과는 달리, 친구에게서 남편이 다른 여자와 강남 고급 식당에서 목격됐다는 비보가 날아왔다. 심지어 친구는 "셰프랑도 친한 사이인 것 같아 보였다. 단골 같다"고 증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2. 2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3. 3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4. 4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5. 5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