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리디, 김성모 작가 인기 만화 ‘대털’ 최신권 독점 연재

이투데이
원문보기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는 인기 만화가 김성모 작가의 ‘대털’ 최신권을 독점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는 인기 만화가 김성모 작가의 ‘대털’ 최신권을 독점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는 인기 만화가 김성모 작가의 ‘대털’ 최신권을 독점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02년 첫 선을 보인 만화 대털은 총 375화, 단행본 13권에 달하는 한국 누아르 걸작으로, 후속작을 비롯한 각종 스핀오프 작품이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특히, 작품 속 대사인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라는 최고의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21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만화 대털은 1부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부잣집만 노리는 전문 털이범 ‘교강용’과 주변인물들의 첨예한 두뇌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냈다. 김성모 작가 특유의 선 굵은 그림체로 화려한 액션을 완성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리디는 대털의 최신권 독점 공개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13권으로 구성된 대털 1부 전권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대털 최신권을 유료로 감상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롤렉스 시계를 증정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진한 그림체로 화제를 모은 인기 만화 대털의 최신권을 리디에서 단독 공개하게 돼 기쁘다”면서 “21년 만에 화려하게 돌아온 만화 대털에 많은 만화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만화 대털은 리디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이투데이/임유진 기자 (newjea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