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 엄마와 끝까지 갈등…"내 상처는 父 아닌 母 때문" (여행갈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여행 마지막날까지 엄마와 갈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30일 방송된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이하 '여행갈래?')에서는 이효리와 엄마의 5박 6일 여행의 마지막 날이 공개됐다.

엄마가 사 온 뻥튀기를 먹던 이효리는 "내 마음을 이번에 알았다. 내 마음 안에 있는 상처가 뭐였는지 정확하게 알았다"며 "아빠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엄마 때문이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효리는 "어렸을 때 '엄마가 나를 데리고 어디로 가줬으면'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엄마는 "내가 능력이 없어서 어쩔 수 없었다"고 말했고, 이효리는 "그 점이 나를 지금까지 슬프게 하는 점이다"라고 말을 이었다.



이를 들은 엄마는 "아 나 집에 가고 싶다"며 몸을 일으켰고, 이제 그만하라고 덧붙이며 서로 큰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생각에 잠겼던 이효리는 "내가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나한테 절대 상처를 줄 수 없어"라고 속마음을 전했지만, 엄마는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원하며 밖으로 나갔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왜 저렇게 나약하지? 너무 싫다"며 "밖에 나가거나 방법을 찾으면 '나의 어린 시절의 환경을 좀 더 개선할 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원망이 있었던 것 같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