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6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 원희 “발목 부상으로 방문 치료 中...의자 앉아 무대 참여” (공식입장) [전문]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그룹 아일릿 원희가 발목 부상의 여파로 움직임을 최소화 한다.

아일릿 소속사 빌리프랩은 27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아일릿(ILLIT) 멤버 원희의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린다”며 공지글을 올렸다.

“원희는 이번 달 발목 부상 이후 병원에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힌 소속사는 “발목 상태는 나아지고 있으나 아직은 안무를 소화하기 어려운 상태라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6월 29~30일 진행되는 ’쇼! 음악중심 in JAPAN’ 무대에는 참여하나, 의자에 앉아 안무 없이 함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룹 아일릿 원희가 발목 부상의 여파로 움직임을 최소화 한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그룹 아일릿 원희가 발목 부상의 여파로 움직임을 최소화 한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원희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컨디션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3월 미니 1집 ‘SUPER REAL ME’로 데뷔한 아일릿은 타이틀곡 ‘Magnetic’으로 엉뚱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을 받았다.

이하 아일릿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빌리프랩입니다.

아일릿(ILLIT) 멤버 원희의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원희는 이번 달 발목 부상 이후 병원에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발목 상태는 나아지고 있으나 아직은 안무를 소화하기 어려운 상태라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6월 29~30일 진행되는 ’쇼! 음악중심 in JAPAN’ 무대에는 참여하나, 의자에 앉아 안무 없이 함께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희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컨디션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