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15기 정숙, 공개 저격 당했다…영수 "선 넘지 마"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원문보기
'나는 솔로' 17기 영수가 '나솔사계'에 함께 출연한 15기 정숙을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제공=영수 SNS

'나는 솔로' 17기 영수가 '나솔사계'에 함께 출연한 15기 정숙을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제공=영수 SNS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나는 솔로' 17기 영수가 '나솔사계'에 함께 출연한 15기 정숙을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

영수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만하라 했는데 더하고 있네. 너 같은 소시오패스는 언팔이 답이다. 평생 그렇게 살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수와 정숙이 함께 대화를 나눈 카카오톡의 내용이 담겨있다. 영수는 "정숙이, 네가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너 잘못을 남 까 내리는 거로 덮지 마"라며 "네가 나한테 했던 거짓말과 변명들 다 넘어가 줬는데 사과는 고사하고 뒤통수 치는 거 진짜 보기 안 좋아. 변명하려고 하지 말고 자신을 좀 돌아보길 바라, 그리고 선 넘지 마"라고 말했다.

이에 정숙은 "안 그래도 빡쳐서 나 지금 디시 애들이랑 현피(온라인에서 만난 사람을 실제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행위)뜰거거든? 오빠도 올래?"라고 했다.

그러자 영수는 "너 장단에 놀아줄 생각 없어. 거기까지만 해"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영수와 정숙은 SBS플러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 호감을 가진 사이었다.


정숙은 지난 20일 방송에서 18기 영호와는 최종 커플로 선정됐으나 현실 커플로는 이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