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의 프리미엄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 전경'. (윈덤그랜드 부산 제공) |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서부산 최초의 5성급 호텔 윈덤그랜드 부산이 7월초쯤 프리미엄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On The Cloud)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온 더 클라우드는 호텔 최고층 27층에 있어 탁 트인 시야와 함께 송도해수욕장의 오션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내부에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마련돼 있어 파티 대관이 가능하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식한 칵테일과 프리미엄 위스키에 곁들이기 좋은 트러플버섯 감자칩, 사퀴테리&치즈 플래터 등 유러피안 메뉴가 제공된다. 숯불 그릴의 풍미가 가득한 피렌체 스타일의 티본스테이크와 485도의 고온에서 빠르게 구워 내 바삭하고 부드러운 화덕피자, 마라소스 스파게티 등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특별 메뉴를 시그니처로 앞세운다.
온 더 클라우드는 휴무 없이 운영되며 예약 문의는 온 더 클라우드 내선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윈덤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송도 앞바다를 품고 있는 아름다운 풍경, 뛰어난 맛, 럭셔리한 분위기를 모두 갖추고 있는 레스토랑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캐주얼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장소"라며 "이름처럼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온 더 클라우드를 통해 최고의 미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