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식당서 잠든 아이, 男손님 10명이 돌봐줘…예뻤다"(영상)

댓글0
뉴시스

[서울=뉴시스] 한 식당에서 남성 손님들이 번갈아 가며 아이를 보살피는 훈훈한 장면이 포착됐다. (사진= 아프니까 사장이다 캡처)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한 식당에서 남성 손님들이 번갈아 가며 아이를 보살피는 훈훈한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23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남자 어른들 10명이 여자아이 한 명 돌아가며 봐주는 모습이 예쁘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남자 10분과 예쁜 여자아이 1명이 저녁 시간에 찾아왔다”며 운을 뗐다.

A씨는 “아이 아빠처럼 보이는 분이 아이 안고 밥 먹이다가 아이가 잠들었던 것 같다. 그러자 다른 친구 분이 앞치마를 벗더니 안아서 (가게를) 종종 걸어 다니셨다. 그 모습이 너무 멋져 보였다”며 당시 상황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A씨에 따르면 이후 또 다른 친구가 아이를 안고 돌봐줬다고 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남성 10명이 식사하다가 잠든 아이를 안고 번갈아 가며 가게를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초반 밥을 먹던 남성이 잠든 아이를 내려놓으려고 하자, 맞은편에 앉아 있던 흰색 반소매 티셔츠를 입은 남성이 입고 있던 앞치마를 벗고 아이를 안아 든다. 몇 분 뒤, 이번엔 검은색 반소매 티셔츠를 입은 남성이 입고 있던 앞치마를 뒤로 젖히고 가게를 돌아다니며 아이를 재우는 남성에게 잠든 아이를 건네받는 모습이다.

A씨는 “여성들도 모이면 아이를 서로 봐주는데 남성들도 같은 모습을 보인다. 친구를 위해 돌아가며 아이를 봐주는 모습이 예뻤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중엔 저도 바쁜 게 일단락돼서 손 깨끗하게 씻고 와서 마저 드시라고 한 뒤, 제가 아이를 안아줬다. 아이가 새근새근 잘 자더라”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가 친구들을 정말 잘 두셨다” “마음 따뜻해지는 영상” “덕분에 힐링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cy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헤럴드경제대법 “소유자 아닌 임차인은 국유재산 무단점유자 아냐”
  • 경향신문“내 딸 이예람, 잘 가…우린 계속 싸울 거야”
  • 중앙일보검찰 ‘성역없다’ 원칙 후퇴…용산 제안 경호처 부속청사서 조사
  • 서울경제태풍 '개미' 북상에 정체전선 북상···경기 북부 또 집중호우
  • 한국일보[단독] 변전소 하나 못 지어 2.6조 투자 기회 날려...지금 대한민국은 'RE100 빈곤국'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