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한일 트로트 합작 그룹 ‘럭키팡팡’, 첫 싱글 ‘담다디’ 29일 공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럭키팡팡.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럭키팡팡.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한일 최초 트로트 그룹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이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n.C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의 첫 번째 싱글 ‘담다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다현과 스미다 아이코는 과즙이 팡팡 터지듯이 싱그러운 케미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각자의 개성을 살린 복고풍의 의상과 무대 배경으로 80년대 디스코텍, 롤러장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해 내며 반가운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리스너들의 귀에 친숙한 “담다디 담다디 담다디담” 구간이 두 사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재탄생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은 ‘한일가왕전’ 1대 MVP 김다현과 일본의 실력파 막내 스미다 아이코가 결성한 한일 최초 트로트 그룹이다. 팀명은 행운을 불러오는 주문을 뜻하며, 노래를 통해 발랄하고 신나는 에너지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전한다.

‘담다디’는 이상은의 대표곡 ‘담다디’를 디스코 버전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원곡의 유쾌한 바이브와 더불어 후렴구에 중독적으로 반복되는 ‘팡팡’ 사운드가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준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황금막내’ 두 사람이 만나 무대에서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되는 가운데,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의 첫 번째 싱글 ‘담다디’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2. 2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3. 3엔하이픈 빌보드 2위
    엔하이픈 빌보드 2위
  4. 4수락산 화재
    수락산 화재
  5. 5맨유 아스널전
    맨유 아스널전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