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성민 "사람들이 날 알아보면 너무 당황…딸·아내한테 혼났다"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이성민. (사진=유튜브 웹예능 '요정재형' 캡처) 2024.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성민. (사진=유튜브 웹예능 '요정재형' 캡처) 2024.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이성민이 유명세로 인한 불편함을 감수하고 산다고 했다.

이성민은 최근 유튜브 웹예능 '요정재형'에 출연해 가수 정재형과 대화를 나눴다.

오랜 무명시절을 딛고 tvN 드라마 '미생'(2014)으로 인기를 얻은 이성민은 "어느 순간 사람들이 날 알아보는 거다. 근데 그게 너무 익숙하지 않았다. 특히 가족들하고 있을 때 사람들이 날 알아보면 너무 당황스러웠다"고 했다.

이성민은 "누가 막 옷깃을 잡거나 이러면 내가 표정이 안 좋았다. 그거 보고 딸이 그러지 말라고 하더라. 와이프도 '아 좀 웃으면서 얘기해' 막 그러더라"고 가족에게 혼났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성민은 "사람들이 알아보면서 생기는 불편함을 몰랐던 거다. 그것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고 했다.

이성민은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보는 것이 불편해 식당에 가면 항상 등 지면서 앉고, 선글라스 끼었다고 했다. 다만 "이제는 그러지 않는다. 내가 받는 개런티에 그것이 포함돼 있다는 걸 안다"고 했다.

그는 "우리가 일해서 받는 돈보다 유명세로 인해 생기는 여러 불편함을 감수하라고 주는 돈이니까, 그 돈 값을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