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솔사계’ 20기 영호·정숙, 연애 근황 전격 공개 “자기야~”

스타투데이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원문보기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사진ㅣSBS Plus·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사진ㅣSBS Plus·ENA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 ‘뽀뽀남녀’ 영호-정숙의 근황이 공개된다.

27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SOLO’ 20기에서 ‘최종 커플’이 된 영호-정숙의 따끈따끈한 핑크빛 연애 근황이 베일을 벗는다.

20기 영호-정숙은 ‘솔로나라’ 최초로 ‘리얼 뽀뽀 사태’를 일으키며 신드롬급 화제를 불러일으킨 커플이다. 특히 지난 19일 방송된 ‘나는 SOLO’ 20기 마지막 회에서 결혼까지 염두에 둔 진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 방송 일주일만에 ‘나솔사계’에 출연해 ‘꿀 뚝뚝’ 연애 근황을 공개하게 돼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설 것으로 보인다.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가장 많은 분들이 보고 싶어 하는 커플!”이라며 20기 영호-정숙을 소개한다. 이에 경리는 “뜨끈뜨끈, 핫하다!”라고 ‘설렘 모드’를 장착한다.

잠시 후, 정숙은 ‘나는 SOLO’ 20기 방송에서 입고 나왔던 앞치마를 맨 채 “자기~”라고 외치며 자신의 집을 찾아온 영호를 반긴다. 그러면서 영호의 품에 폭 안겨 “(오늘) 힘들었어요?”라고 ‘콧소리’ 애교를 시전한다. 여전한 정숙의 ‘애교 공격’에 데프콘은 웃음을 빵 터뜨리고, 조현아와 경리는 ‘입틀막’한다. 그런 정숙을 향해 영호 역시, “우리 자기 고마워용~무슨 소리예용~”이라며 ‘콧소리 애교’로 화답한다. 나아가 영호는 정숙 뺨치는 ‘애교 스킬’ 비결에 대해, “스르륵 녹아서 이제 슬슬슬 하더라”고 ‘정숙의 유행어’를 패러디한 설명을 곁들여 3MC를 빵 터지게 만든다.

하지만 정숙은 “자기! 1일 1뽀뽀 한다면서 왜 요즘 안 해요?”라며 입을 삐쭉거려 물어 긴장감을 조성한다. 영호는 “요즘이라니요? 왜요?“라고 놀라서 되묻는데, ‘뽀뽀남녀’의 ‘1일 1뽀뽀’ 굳은 약속에 무슨 변화가 생긴 것인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지난 20일 방송된 ‘나솔사계’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98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2%까지 치솟았다. ‘나솔사계’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1.7%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전체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20기 영호-정숙의 핑크빛 근황은 27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