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트로트 레전드’ 진성, 30년 내공 담은 전국투어 콘서트 포문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가수 진성이 데뷔 30주년 기념 생애 첫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진성은 오는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전국투어 콘서트 '진성 빅쇼'의 서막을 연다. 지난 5월 일본 사세보에서 해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트로트를 널리 알렸던 진성은 이날부터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이번 공연은 진성의 삶을 재조명하며 삶의 희로애락을 녹여낸다. 힘들고 외로웠던 유년 시절부터 밤무대를 전전하며 무명 가수로 살아오기까지의 과정은 물론 '안동역에서'의 히트 이후 겪은 위기와 이를 이겨내기까지의 음악적 일대기를 세트리스트에 담아냈다.


또한 기존 공연 시스템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과 특수효과로 공연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밴드 세션을 구성해 보다 젊은 감성과 감각적인 연주로 진성의 명곡들이 들려줄 여운을 더욱 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진성은 레전드 가수들의 노래를 진성만의 창법으로 재해석하여 선보인다거나 사전 SNS를 통해 관객들로부터 듣고 싶은 신청곡을 받아서 들려주는 등 팬들의 목소리에도 응답한다. 좌석의 일부는 생계로 인해 공연을 즐기기 힘든 소외된 이웃이나 병마를 이겨내는 환자의 가족들 등 희망이 필요한 사람들을 초대한다.

'진성 빅쇼'는 서울을 시작으로 고양, 울산, 부산, 창원, 부평, 대구, 대전, 천안 등 약 10개 도시를 순회하며 약 1년간 공연된다. 긴 무명 생활을 이겨내고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진성이 이번 공연을 통해 ‘트로트 전설’로 우뚝 설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김정은 베트남 축전
    김정은 베트남 축전
  5. 5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