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전참시' 매니저 생긴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 180도 달라진 일상

JTBC
원문보기

충주가 낳은 슈퍼스타 충주맨의 매니저가 최초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충주시 공무원이자 최고의 유튜브 스타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180도 달라진 일상이 전해진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전참시' 방송 이후 드디어 매니저가 생긴 충주맨의 하루가 펼쳐진다. 충주시청 홍보팀 소속으로 근무 중인 이형아 주무관이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매니저로 함께 일을 시작하게 된 것. 충주맨과 한배를 타게 된 이형아 주무관은 출근하자마자 유튜브 팀의 주간 업무를 보고하는 등 매니저로서 그의 옆을 든든히 지킨다.

충주맨의 전반적인 행정 업무를 담당하게 된 매니저 이형아 주무관은 온갖 연락이 오는 전화 통화를 하나 둘 해결하며 업무에 열을 올린다. 여러 분야에서 섭외 1순위로 주목 받는 공무원인 만큼 매니저의 전화 알람 소리는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 과정에서 충주맨은 MZ 세대인 매니저의 달력에 자신의 휴가 기간이 호칭이 생략된 채 '선태 휴가'로 이름만 떡하니 적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는다. 친해지기 쉽지 않은 두 사람 사이 웃지 못할 해프닝들이 시청자들에게는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구로 유명세를 타며 스타로 거듭난 충주맨은 최근 불거진 퇴사 논란을 해명하기 위해 매니저와 함께 콘텐트 촬영에 돌입한다. 충주맨과 한참 친해지고 있는 중이라던 매니저는 어색함을 감추지 못한 것도 잠시, 때마침 다음 스케줄을 위한 상사의 지시로 자리를 비운다.


덕분에 충주맨은 사무실에 혼자 덩그러니 앉아 콘텐트를 촬영하다 누군가에게 급히 도움을 요청하는데, 충주맨이 소환한 인물은 누구일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의 콘텐트 촬영 과정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대세 중의 대세를 입증하듯 충주맨과 매니저는 충주맨빵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식까지 진행한다. 자신의 이름으로 빵이 나오게 된 충주맨은 매니저의 응원에 힘입어 공식 스케줄을 무사히 마친다. 많은 사람들의 환대 속 펼쳐진 업무협약식 현장은 어땠을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