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실화탐사대] 어둠 속의 '빌라 유령'과 25억 사랑 전쟁...그들의 이야기는?

문화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장진경 기자]

[문화뉴스 장진경 기자] 20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한밤중 남의 집 기웃거리는 여자', '트로트 가수의 거액 공방전' 두 편의 사연을 소개한다.

입주민들 사이에서 '빌라 유령'으로 불린다는 한 여자. 2년 전 그녀가 이사 온 직후부터 문제는 시작됐다고 한다. 매일같이 경찰을 출동시켜 입주민들을 괴롭히거나, 밤에는 남의 집 현관에 귀를 대고 한참을 서 있는다고 한다.

심지어 제보자의 집뿐만 아니라, 입주민들의 현관문이나 자전거 안장에 유성 매직으로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설을 도배해 놓는다는 여자. 주민 단체 대화방에서도 밤낮 구분 없이 욕설 테러를 하는가 하면 작년엔 빌라에 불까지 지르려고 했다고 전했다.


일상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이웃들을 괴롭게 하는 '빌라 유령'. 그녀는 왜 이같은 기행을 하는 걸까, '실화탐사대' 제작진이 그녀를 직접 만났다.

한 눈으로 봐도 왜소해 보이는 김아름(가명) 씨는 오히려 자기가 다른 입주민들로부터 피해를 입고 있다며 제작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그날 새벽, 또다시 빌라 곳곳을 다니며 기묘한 행동을 한 그녀는 다음날 의문의 승합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기 시작했고 차량이 마지막으로 사라진 곳은 유흥가.

그녀의 가족들은 이 사실에 대해 알고 있는지 '실화탐사대' 제작진은 어렵게 그녀의 아버지를 만났는데, 아버지는 딸의 이름이 나오자마자 근심 가득한 얼굴로 딸의 기행을 막을 수 없었던 이유에 대해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했는데... 그녀에겐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 오늘(20일) 밤 방송하는 '실화탐사대'에서 알아본다.



다른 실화에서는 트로트 가수의 거액 공방전에 대해 다룬다.

이혼 후 뒤늦게 찾아온 진짜 사랑. 새로 만난 인생의 동반자와 영원한 사랑을 맹세했었다는 한미녀(가명) 씨.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던 한 씨(가명)는 한 행사장에서 자칭 100억대의 자산가라고 얘기하던 강백남(가명) 씨를 만나게 된다.

전국이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들썩이던 2019년. 강 씨(가명)는 중국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계획하며 한 씨(가명)를 트로트계의 스타로 만들어준다고 약속했다고 한다. 라디오 방송 출연과 각종 행사까지 잡아주며 가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줬다는 강 씨(가명). 그녀의 앨범에 직접 참여할 만큼 남다른 사랑을 보였기에 당시엔 믿을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한 씨(가명)에 따르면 어느 순간 강 씨(가명)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자며 돈을 요구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강 씨(가명)만 믿고 차용증 없이 전달한 돈이 무려 약 25억 원! 하지만 불꽃 같던 두 사람의 사랑이 꺼지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남자에게 본처가 있어 이별을 택할 수밖에 없었다는 여자. 문제는 헤어진 뒤의 돈이었다. 한 씨(가명)의 주장에 따르면 현금 13 억 원과 대출금 11억 5천만 원을 남자에게 건넸고 회사 건물을 지었다고 한다.


현재 회사 법인 회장은 한 씨(가명)로 되어있는 상황. 하지만 헤어진 뒤 강 씨(가명)는 여자 몰래 2억 원 근저당까지 받았으며 경매로 건물을 넘겨버린다는 협박까지 했다고 한다. 그녀는 건물이라도 팔아 빚을 갚고 싶지만 강 씨(가명)의 딸이 지분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마저도 어려운 상황이라고 한다.

반면 '실화탐사대' 제작진을 만난 강 씨(가명)는 자신이 유부남인 걸 밝히고 시작한 관계라고 주장했다. 남자는 헤어지기 전까지 이자를 꼬박꼬박 냈으며, 대출은 애초에 합의되었던 돈이라고 주장한다. 심지어 한 씨(가명)의 돈은 4억 원만 들어갔다는 주장이다.

오늘(20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 두 남녀의 상반된 주장에 대해 알아본다.

문화뉴스 / 장진경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