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싱컴바인, 헛개차향과 디카페인 커피의 조화 ‘검은콩은 모다?!’ 출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이미지=싱컴바인

이미지=싱컴바인


식품 전문 기업 ‘㈜싱컴바인’(대표 계정찬)은 6월 신제품 음료 ‘검은콩은 모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검은콩은 모다?!’는 국내산 서목태(일명 약콩) 100%의 검은콩 농축액과 비오틴 50µg(마이크로그램), 그리고 디카페인커피 농축액이 함유된 500ml PET 음료 제품으로 RTD(Ready To Drink) 차음료와 커피음료 사이의 중간 카테고리에 속한 음료다. 물처럼 편안하게, 꾸준히 섭취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다.

국내산 검은콩농축액이 들어있지만 콩 맛 특유의 비리거나 구수한 맛을 친숙한 헛개차향으로 잡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디카페인 커피 농축액이 들어있어 시원하게 음용하면 약간의 커피 풍미도 느낄 수 있다. 비타민B군인 비오틴이 식약처 기준 일일권장량 30µg 보다 높은 50µg 함유되어 있어 너무 적지도, 과하지도 않은 적당량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또한, 싱컴바인의 대표 제품인 ‘단백질러’를 함께 섭취하면 더욱 맛과 영양을 충족시킬 수 있다. 단백질러는 최근 유튜브 채널 및 온라인커머스 유저들에게 입소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파우치형(오리지널맛)과 페트형(오리지널, 커피맛) 2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있으며 페트 제품 한 병에 식물성 단백질 32g이 함유되어 있다.

㈜싱컴바인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검은콩은 모다?!’는 더운 여름철, 커피나 차 대신 시원하게 섭취하면서 부족한 부분들을 보충할 수 있는 음료”라며 “특히 탈모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층을 위해 검은콩의 영양 성분을 가득 담았으며, 헛개차향과 디카페인 커피 농축액으로 맛을 조절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싱컴바인은 'Sync+Combine'의 합성어로 건강한 원료들의 기술적인 조합을 통해 맛과 영양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으며,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여 건강한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환경 보호, 건강 증진, 교육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회사의 중요한 경영 철학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혔다.

박준영 기자 pparkknd@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2. 2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