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72살 전 미식축구 감독, 24살 미모의 치어리더와 열애

뉴시스 황소정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빌 벨리칙 전 미식 축구(NFL) 감독이 최근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여자친구의 나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빌 벨리칙 전 미식 축구(NFL) 감독이 최근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여자친구의 나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빌 벨리칙 전 미식 축구(NFL) 감독이 최근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여성의 나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일 미국 연예매체 TMZ에 따르면 올해 72살인 빌 벨리칙은 24살인 전 치어리더 조던 허드슨과 열애 중이다. 나이 차이는 무려 48살.

조던 허드슨은 올해 24살로 대학교 재학 시절 전국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전직 치어리더다. 올해 초 미스 메인 USA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 3월 열린 대회에서 여자친구인 조던 허드슨을 응원하는 빌 빌리칙의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또 조던 허드슨은 2022년 5월 브리지워터 주립대학교에서 철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두 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2021년 조던 허드슨이 대학교 재학 시절에 만났다고 전해졌다.


허드슨의 전 치어리딩 팀 동료 중 한 명은 "두 사람은 보스턴에서 플로리다로 가는 비행기에서 만났다"며 "허드슨이 당시 진행하던 철학 프로젝트를 통해 유대감을 쌓았다"고 증언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연락처를 교환하고 몇 달 동안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일부 네티즌들은 "여자의 아버지 입장을 생각해 봐라" "딸이 주말에 새 남자친구와 집에 왔는데 빌 벨리칙이라고 상상해 봐라" 등 거센 비난을 쏟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hwangso@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