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랜드2', 6인조 초격차 걸그룹 데뷔 위한 '개인 실력전' 예고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Mnet이 선보이는 초격차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 : FINAL COUNTDOWN'이 더욱 잔혹한 생존 게임을 예고했다.

오는 20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Mnet '아이랜드2 : FINAL COUNTDOWN' 9회에서는 아이랜더 12인(김규리·김수정·남유주·마이·방지민·손주원·유사랑·윤지윤·정세비·최정은·코코·후코)의 파트2 두 번째 테스트 '메인 포지션 테스트'가 펼쳐진다.

아이랜더 12인은 파이널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총 세 번의 테스트를 펼칠 예정이다. 개인의 운명을 걸고 본격적인 서바이벌에 뛰어든 아이랜더 12인은 지난 주 파트2 첫 번째 테스트 'BLACK MADE TEST'를 통해 탄탄한 실력과 개개인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결과에 기뻐하거나 아쉬워할 틈도 없이 아이랜더들은 각자 가장 자신 있는 포지션으로 1:1 경쟁을 펼치는 '메인 포지션 테스트'를 준비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맞대결 상대보다 본인의 장점을 조금이라도 더 어필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 내 최선의 결과를 보여주기 위한 지원자들의 모습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9회 예고에서는 보컬 라이벌인 윤지윤과 최정은의 맞대결도 예고됐다. 테스트 과정에서 아이랜더들이 눈물을 보이기도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새로운 스토리텔러로 첫 등장했던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이 파트1과 확연하게 달라진 파트2의 룰을 알리며 관심을 집중시킨 '아이랜드2 : FINAL COUNTDOWN'은 국내외 시청자들로부터 "파트2가 되니까 본격적인 데뷔 경쟁이 실감난다", "어떤 밸런스를 갖춘 6인조 걸그룹이 탄생할지 벌써 기대된다", "아이메이트 앞에서 펼치는 무대라 더 신나 보이는 지원자들의 모습이 인상적" 등 변화된 방식에 다채로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시즌1에서 7인조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배출했던 것과 달리 '아이랜드2 : FINAL COUNTDOWN'에서는 단 6명 만이 테디(TEDDY) 프로듀싱 걸그룹 데뷔조에 들게 된다. 또한 프로듀서 및 디렉터뿐만 아니라 현장 방청에 참여한 아이메이트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무대를 선보여야 하고, 테스트 종료 후에는 개인 등수가 전부 발표되는 만큼 이전보다 더 스텝업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분투하는 아이랜더 12인의 모습을 파트2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한 6인조 초격차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 : FINAL COUNTDOWN' 9회는 오는 20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Mnet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