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아픈 아동 위해 5100만 원 기부 "두 자녀 엄마로서"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이영애가 쌍둥이 자녀와 함께 국내 취약계층 아동의 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5천 1백만 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영애는 TV조선 특집방송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를 통해 희귀질환과 뇌 손상으로 병원 치료가 시급한 초은이와 하준이의 사연을 접하고, 두 아동을 위한 기부를 결심했다.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는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의 사연을 소개하고, 아동의 희망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이영애의 쌍둥이 자녀 정승권 군과 정승빈 양도 각각 50만 원씩 기부했으며, 총 5천 1백만 원의 기부금이 굿네이버스에 전달됐다. 기부금 전액은 초은이와 하준이의 치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를 계기로 배우 이영애는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중 특별한 나눔 활동을 통해 후원 이상의 가치 실현을 지향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가는 모임이다.

이영애는 “두 자녀를 키우는 엄마로서 방송에 소개된 두 아이의 사연에 안타까움을 느꼈다”라며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승권이, 승빈이와 함께 소외된 아동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태헌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돕기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배우 이영애 님과 승권, 승빈 남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이 제때 적절한 치료를 받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nyc@osen.co.kr

[사진] 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