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허니문·가족 여행지 … 한결 쉬워진 타히티 여행

매일경제
원문보기

남태평양의 매력을 간직한 타히티 파페에테로 가는 길이 한결 수월해진다. 타히티 관광청이 하와이안항공과 협력해 인천-타히티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와이페이모어와 인터파크 트리플을 통해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올해 12월 28일까지다.

와이페이모어는 인천-파페에테 노선 예약 시 국민카드 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대상 하와이안 피자 쿠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네이버 항공권 사이트에서 타히티 허니문 항공권 검색 시 단독으로 노출돼 허니문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 폭넓게 홍보될 예정이다.

6월 17일에 시작해 한 달간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트리플에서 진행된다. 타히티 기획전 및 배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모바일,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특가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페에테까지 약 15시간 소요

하와이안항공은 주 5일(인천 출발, 월·수·금·토·일)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그리고 매주 토요일 주 1회 호놀룰루-파페에테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인천-파페에테 노선 출발편은 오후 9시 25분 출발해 호놀룰루 환승을 거쳐 현지 시각 오후 9시 30분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현지 시각 오후 11시 30분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그 다음 날 오후 7시에 도착한다. 비행 시간은 약 15시간 소요된다.

특히 올 10월까지는 하와이안항공에서 유일하게 인천-타히티 노선을 운항해 허니문, 가족 여행 등으로 타히티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혹등고래 투어 이색 체험

올여름, 타히티 테아후푸에서 파리 올림픽 서핑 경기가 열려 전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7월 4일부터 20일까지 타히티 파페에테에서 최대 규모의 댄스 축제인 '헤이바 이 타히티'가 열린다. 8월부터 11월까지는 고래 시즌으로, 혹등고래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