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1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민환과 이혼' 율희, 남친 근황 해명 "인신공격 이어져, 조심하겠다" [전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오해받고 있는 상황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끈다.

6일 율희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오해의 소지가 다분한 기사 때문에 여러 커뮤니티에서 댓글 상태가 인신공격으로까지 이어지는 것 같아 남긴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중학교때부터 너무나 친하게 지내고 있는 여자인 친구입니다"라며 "제 스토리에 문제 될 만한 부분이 없어 업로드를 했다고 생각했는데 저도 조금 더 조심할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율희는 근황을 묻는 팬에게 "사실 특별한 일상은 아닌데 단짝친구(거의 내 남자친구..^^)랑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내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같이 밥먹고 같이 일하고 뭐든 같이.. 엄청 가깝게 살아서 오늘은 집에 가서 잘거야!! 하면서 둘다 아쉬워하는 아이러니함"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율희는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12월 파경을 맞았다. 슬하에 아들과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이하 율희 글 전문.

오해의 소지가 다분한 기사 때문에 여러 커뮤니티에서의 댓글 상태가 인신공격으로까지 이어지는 것 같아 남겨요.

중학교 때부터 너무나 친하게 지내고 있는 여자인 친구입니다. 제 스토리에 문제 될 만한 부부니 없이 업로드를 했다고 생각했는데 저도 조금 더 조심할게요

사진=율희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3. 3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4. 4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5. 5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