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모델이 스카치캔디 하이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엔젤스캐스크위스키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 등 기존에 없던 특별한 주류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엔젤스캐스크는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GS25와 손 잡고 기획한 정통 싱글 몰트 위스키다. 스코틀랜드에서 버번캐스크의 숙성을 거쳐 바닐라와 과일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엔젤스캐스크에는 '위스키 숙성 창고를 지키는 천사들을 위한 캐스크'라는 의미의 브랜드 명이 사용됐다. 6000병 한정 생산된 각 병에는 고유의 번호가 적혀 있다.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은 GS25가 카브루와 손 잡고 50년째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롯데웰푸드의 스카치 캔디를 하이볼 주류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매시업 상품이다.
스카치캔디의 디자인이 캔에 잘 구현됐고, 맛 또한 스카치캔디의 커피맛과 버터맛을 잘 살린 2종으로 출시됐다.
스카치 위스키 원액도 들어가 중의적 느낌과 재미까지 더해졌다. 알코올 도수는 4도이며, 가격은 4000원이다.
GS25는 최근 차별화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관련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